(아래의 나만의 공식중에는 Deep Zoom Composer 로 만든 Silverlight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Silverlight 를 설치해야 합니다.)

 

이제 "MSP 3기 지원 - 나만의 공식 만들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아래의 Silverlight 프로젝트는 마우스 휠, 드레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나만의 공식
1. 나는 살아있다!!
2. 나는 욕심쟁이!!
3. 나는 열정돌이!!
4. 나는 어디에나!!
5. 나는 꿈꾼다!!

 

저는 죽어있는 사람이 아닙니다. 그리고 뭐든지 해보고 싶은 열정과 욕심 있습니다.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외톨이가 되지 않으며 언제나 미래를 향해 꿈을 꿉니다.!!

 

# 제 블로그의 다른부분을 보시면 어떤 분야에 관심이 있고 어떤 프로젝트를 했는지 조금은 알 수 있을것입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Dongkyu
,